주변관광지

감추 해수욕장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어 청정한 활어회를 즉석에서 맛볼 수 있으며 신라51대 진성여왕의 셋째딸인 선화공주의 전설이 내려오는 감추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담한 백사장이 있어 커플이나 가족단위의 피서객에게 어울립니다.
펜션에서 50m거리

무릉계곡

두타산과 청옥산을 배경으로 형성된 무릉계곡은 호암소로부터 시작하여 약4Km 상류 용추폭포가 있는 곳까지를 말한다. 넓은 바위 바닥과 바위 사이를 흘러서 모인 넓은 연못이 볼만한 무릉계곡은 수백명이 앉을 만한 무릉반석을 시작으로 계곡미가 두드러지며 삼화사, 학소대, 옥류동, 선녀탕 등을 지나 쌍폭, 용추폭포에 이르기까지 숨막히게 아름다운 경치가 펼쳐진다.

일명 무릉도원이라 불리우는 이 곳은 고려 시대에 동안거사 이승휴가 살면서 [제왕운기]를 저술하였고, 조선 선조 때 삼척부사 김효원이 이름을 붙였다.

고 한다. 기암괴석이 즐비하게 절경을 이루고 있어 마치 선경에 도달할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조선전기 4대 명필가의 한 분인 봉래 양사언의 석각과 매월당 김시습을 비롯하여 수많은 시인묵객들의 시가 1,500여평의 무릉반석에 새겨있다.
펜션에서 차량15분거리

정동진

산과 바다 그리고 호수를 고루 갖춘 천혜의 비경이 곳곳에 숨어있는 강원도 무명의 간이역에서 일약 관광명소로 떠오른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역...

95년 방영돼 인기를 끌었던 SBS 드라마 "모래시계"의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기차를 타고 내리는 사람보다 역을 구경하러 오는 사람이 훨씬 많은곳. 그러나 이작은 한적한 어촌의 사계절 바다 여행으로는, 또 추억을 하나쯤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는 더할 수 없이 아름다운 곳이다. 플랫폼과 붙어있는 백사장으로 내려가 산책하며 동해의 푸른 바다와 해돋이를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정동진이다.
펜션에서 차량20분거리

망상해수욕장

망상해수욕장은 묵호항에서 북쪽으로 3Km쯤 떨어져 있는 국민관광지로서 부근의 옥계, 경포 등과 함께 동해안의 위성 관광지로 꾸며지고 있다. 연장 1.4Km의 넓은 백사장과 울창한 송림(수령 20~30년), 청정한 해수, 얕은 수심(경 사도 2~4도, 평균 물 깊이 0.5-1m)등 동해안 해수욕장 중 가장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갖추었으며, 주차장, 야영장 등 기반시설과 편의시설이 잘 조성되어, 4계절 관광지로 으뜸 가는 곳이다.

울창한 공림을 뒤로 해안선을 따라 끝없이 펼쳐진 깨끗한 백사장과 맑고 얕은 수심의 동해안 제1의 해수욕장.
은빛 모래를 밟으며, 드넓은 수평선을 바라보며, 밀려오는 해풍에 가슴을 열고 드넓은 동해의 품에 안겨 가슴속 까지 시원함을 느껴볼 수 있다.
펜션에서 차량12분거리

천곡동굴

동해시 천곡천연동굴은 총길이 1,400m의 석회암 수평동굴로서 생성시기는 4-5억년 전으로 추정되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시내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다.

국낸 최장의 천정용식구, 커튼형 종유석, 석회화단구, 종유폭포 등과 희귀석들이 한데어우러져 학술적 가치와 함께 태고의 신비함을 그대로 지니고 있다. 내부는 종유석, 석순, 석주 등 20여 종이 2차 생성물로 구성되어 있어 지구과학에 대한 자연학습장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우주의 탄생과 동굴의 생성과정 등 동굴의 생태계 전반에 관한 이해를 돕고,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전시관과 영상실이 설치되어 있다.
펜션에서 차량5분거리

추암해수욕장/촛대바위

뛰어난 경승지로 해금강이라 불러 왔으며 조선 세조때 한명회가 강원도 제찰사로 있으면서 그 경승에 취한 나머지 능파대라 부르기도 했었던 추암은 발길 닿은 것이 몇 년전만 해도 불가능했던 일이라 그런지 곱고 한적한 해수욕장이다. 저동항의 이정표 역할을 하는 촛대바위은 저동항 방파제 끝자락에 우뚝 솟아있는 바위로 동해의 일출이 가장 아름다운 곳이기도 하다. 또 여름철 방어잡이를 포함하여 낚시터로도 유명해 낚시꾼들의 발길이 사계절 끊이지 않는 곳이다.
펜션에서 차량10분거리

해군골프장

동해해군골프장은 바닷가에 지어진 Sea side golf장입니다. 끝없이 펼쳐지는 넓은 수평선과 아기자기하게 설계된 코스가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전경은 동해 최고의 명소라 하겠습니다. 또 한 홀마다 홀의 특성에 맞게 꽃과 나무를 조화롭게 식재하여 물과 바람과 자연과 하나가 되어 플레이의 흥미를 더 할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
펜션에서 차량10분거리

울릉도.독도

'독도'와 함께 우리나라 동해안에 있는 두개의 섬 중 하나인 '울릉도'는 동경130˚ 54' 54 북위 37˚ 29'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늘에서 내려보면 5각 형태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울릉도는 화산이 두 번 분출하여 형성된 '2중 분출 화산섬'으로 나리분지라는 곳이 첫번째 분화구 이고, 알봉분지라는 곳이 두번째 분화구입니다.

울릉도의 분화구는 백두산의 분화구인 '천지'나 한라산의 분화구인 '백록담'처럼 분화구에 물이 고여있지 않아, 세계적으로 보기드문 분화구 이기도 합니다.

행정구역은 본디 강원도에 속해 있다가, 1970년에는 경상남도 관할에 있으며, 1914년에는 경상북도에 편입되어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울릉도의 주소는 경상북도 울릉군이며 두개의 면과 (북면, 서면) 하나의 읍(울릉읍)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객선터미널은 펜션에서 10분거리인 묵호항에서 타시면 됩니다. 배편은 http://www.seomticket.co.kr에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씨에버펜션

  • 큐알코드
  • 씨에버펜션
    강원도 동해시 해안로 111번지

    TEL : 033-531-3430010-2828-3430
    대표:정인하, 계좌번호 : 농협 110-12-162450 정인하

사람